[SBS] 열혈농구단.E03.251213.720p.WANNA[서장훈, 민호] 다시보기 토렌트
파일 정보
파일명 용량 재생시간 해상도
[SBS] 열혈농구단.E03.251213.720p.WANNA[서장훈, 민호].mp4 1.5 G 01:08:29 1280x720
  • 번호 61453302
  • 분류 방송 > 쇼/예능
  • 판매자 꾀꼬리버섯 쪽지보내기
  • 총용량 1.5 G
  • 가격 2000 P 제휴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ActiveX(액티브엑스)를 사용하지 않아, 빠르고 안전합니다.

파일캐스트 다운로더 설치하기 모든 브라우저 호환 용량 17MB 내 PC는 이미 파일캐스트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설치 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재설치를 권장합니다.

ActiveX와 애드웨어가 없는 파일캐스트는 빠르고 가볍습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반드시 파일캐스트를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다운로드를 하려면 다운로드 전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운로드 쿠폰 사용

'열혈농구단' 다른 회차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미지
    3 2025.12.13 방영
    바로보기

    서 감독의 호출, 냉정한 지난 경기 복기 시간 첫 패배 후 한자리에 모인 <라이징이글스> 무거운 분위기 속, 서 감독의 지난 경기 모니터링이 시작된다. “이런 건 초등학생도 안 하는 실수야” 숨 막히는 피드백과 함께 지난 경기의 문제점들이 속속 드러난다. 손태진&정규민 부상으로 인한 치명적인 전력 공백까지 서 감독의 고민은 깊어져만 가는데… 고심 끝에 내린 특단의 조치, <라이징이글스> 히든카드 영입! 前 국가대표 박찬희의 동생 쇼호스트 박찬웅 전격 합류! 화려한 드리블과 정확한 외곽슛을 겸비한 ‘퍼펙트 가드’ 11명 완전체로 재정비한 <라이징이글스> 다시 반격을 준비한다. 두 번째 경기 상대 ‘타도 수도권’을 외치는 경남의 강호 <김해마스터즈> 창단 2년 만에 트로피 8개를 들어 올린 경남 최강팀! 193cm·120kg의 압도적인 피지컬의 빅맨과 3점 슈터 에이스까지 갖춘 막강 전력의 <김해마스터즈> 간절한 첫 승리를 위해서 <김해마스터즈>를 넘어서야 한다! 서 감독의 특급 훈련의 결과 코트 위에서 증명하다 정용검&손대범 “서장훈 감독 어떤 마법을 부린 걸까요?!” 지난 경기와는 확연히 달라진 라글스의 경기력 서 감독이 주문한 패턴 플레이까지 완벽히 수행하며 분위기를 가져오는데...! 라글스 드.디.어 첫 승리를 따낼 수 있을까?

  • 미리보기 이미지
    2 2025.12.06 방영
    바로보기

    아시아 제패를 향한 첫걸음! <라이징이글스> 대망의 첫 시합 드디어 <열혈농구단, 라이징이글스>의 첫 경기의 날이 밝았다! 창단 이후 개인 레슨은 물론 서장훈 감독과 전태풍 코치의 지휘 아래 단체 훈련을 진행하며 실력을 다져온 독수리들! 그동안의 노력은 과연 경기에서 빛을 발할 수 있을까? 첫 경기 상대는 연예계 대표 ‘농친자’ JYP 박진영이 이끄는 BPM “오늘은 소고기 먹는 날입니다^^♡” 8년간 쌓아온 최강 팀워크는 물론, 우승 경력만 해도 셀 수 없는 아마추어 농구 강팀 라글스 앞에서 당당히 ‘소고기 회식’을 선언한 수장 JYP 박진영 만반의 준비를 하고 온 ‘짬밥의 팀 BPM’을 상대로 <라글스>는 과연 성공적인 첫 경기를 펼칠 수 있을지?! 첫 호흡의 <라이징이글스> VS 8년 호흡의 BPM 눈빛만 봐도 통하는 의 구력에 이제 막 호흡을 맞춰가는 <라이징이글스>는 긴장감 최고조! 노련한 의 조직력에 잠시 흔들리는가 싶지만...! 정진운·문수인·오승훈의 활약으로 점점 흐름을 되찾는 라글스! 하지만 분위기가 오르는 것도 잠시... 이것이 바로 팀워크와 구력에서 나오는 차이인가...(눈물) 서로 호흡이 맞지 않으면서 턴오버를 범하는 <라이징이글스> 게.다.가 파울이 하나둘 쌓이면서 파울 트러블 위기까지! 전태풍 코치 “감독님 교체할 수 있는 선수가 없어요” 설상가상 부상 이슈로 인해 선수마저 부족한 상황! 과연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흔들려도 끝까지 간다! 라글스표 버티기 정신! 벼랑 끝에서도 끈기를 잃지 않는 라글스의 버티기 모드 ON. 리바운드 싸움, 파울 트러블, 부상 투혼까지 총집합!엎치락뒤치락 이어지는 치열한 접전! 과연 <열혈농구단, 라이징이글스> 첫 경기 결과는?

  • 미리보기 이미지
    1 2025.11.29 방영
    바로보기

    코트로 돌아온 농구 레전드 서장훈X전태풍, 목표는 아시아 제패! 한국 농구의 살아있는 ‘국보센터’ 서장훈과 불꽃 패스로 코트를 누비던 전태풍이 만났다! 감독 서장훈, 코치 전태풍으로 돌아와 연예계 최강 농구팀 <열혈농구단, 라이징이글스>를 결성했다! 이들의 목표는 단 하나 ★아시아 제패★ 첫 번째 도전 상대는 바로 NBA 다음으로 프로 농구 역사가 가장 오래된 나라 ‘농구 강국’ 필리핀! <열혈농구단, 라이징이글스> 창단식 서장훈 감독과 전태풍 코치와 드디어 만난 <라이징이글스> 긴장 반 설렘 반의 라글스! 코트에 들어서자 숨겨왔던 농구 본능 폭발! 화려한 드리블, 정확한 슈팅! 그리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N대N 매치까지?! 감코진을 완벽하게 만족시킨 선수들의 농구 실력 대.공.개 “잘한다니까~” 서장훈 감독 이런 모습 처음이야..♥ 라글스 농구 실력에 흡족 100000% 잇몸 만개 웃음까지 보이는 서 감독! 소문난 농구 실력자부터 베일에 싸여진 히든 그룹까지! 화려한 ‘라이징이글스’ 라인업! 초특급 지원사격 등장 “지금부터가 진짜 시작이야. 다음 장소로 가자” 서장훈 감독의 한마디에 향한 곳은… 프로 농구팀 이지스의 연습 구장?! 연습하고 있던 선수들의 시선을 한곳으로 모은 농구 레전드들의 등장! “진짜 제 우상이셨어요” 예능 최초 출연! 컴퓨터 가드 이상민 감독과 그리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드 허훈 선수의 깜짝 등장! TEAM 라이징 VS TEAM 이글스 초호화 농구 레전드 앞에서 선보이게 된 5:5 자체 평가전 ‘프로에서 뛰어도 되겠는데?’ 전설들의 칭찬이 계속되는 실전 경기를 방불케 하는 웃음기 싹 뺀 승부욕 폭발의 순간! 과연 결과는?! <라이징이글스>를 덮친 부상 악몽?! 순조롭게 끝나는 줄 알았지만...서장훈 감독이 거듭 당부하던 ‘부상 조심’이 현실로 찾아왔다?! 아시아 제패의 꿈 첫걸음부터 위기 발생! <열혈농구단, 라이징이글스>의 운명은?!

[SBS] 열혈농구단.E03.251213.720p.WANNA[서장훈, 민호]

판매자의 다른자료 보기

    자료 더 보기

    댓글/평가

    톡톡 튀는 댓글평을 남겨주시면 판매자가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콘텐츠 평가하기
    5/5 정말좋아요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