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서비스
ico고객만족서비스/고객만족서비스14~26강/
파일 정보
파일명 |
용량 |
재생시간 |
해상도 |
제26강 서비스 이론(2).avi
|
385.4 M |
00:27:49 |
800X533 |
제25강 서비스 이론(1).avi
|
447.5 M |
00:28:33 |
800X533 |
제24강 시간 관리론(1).avi
|
445.4 M |
00:28:26 |
800X533 |
제23강 유형별 응대.avi
|
441.9 M |
00:28:30 |
800X533 |
제22강 생활 에티켓(2).avi
|
399.7 M |
00:29:29 |
800X533 |
제21강 리더쉽.avi
|
403 M |
00:29:43 |
800X533 |
제20강 불만 고객 응대(2).avi
|
410.1 M |
00:29:07 |
800X533 |
제19강 불만 고객 응대(1).avi
|
445.2 M |
00:29:14 |
800X533 |
제18강 면접 이미지 메이킹.avi
|
404.3 M |
00:29:43 |
800X533 |
제17강 프리젠테이션 스킬.avi
|
400 M |
00:28:43 |
800X533 |
제16강 스트레스 매니지먼트.avi
|
413.9 M |
00:28:56 |
800X533 |
제15강 성공 이미지 메이킹.avi
|
446.7 M |
00:28:48 |
800X533 |
제14강 생활 에티켓.avi
|
432.6 M |
00:29:16 |
800X533 |
제13강 글로벌 에티켓.avi
|
394.6 M |
00:29:10 |
800X533 |
제12강 매너는 경쟁력이다(3).avi
|
428.1 M |
00:28:13 |
800X533 |
제11강 매너는 경쟁력이다(2).avi
|
451.3 M |
00:28:48 |
800X533 |
제10강 매너는 경쟁력이다(1).avi
|
405.5 M |
00:28:04 |
800X533 |
제09강 전화 응대(2).avi
|
447.3 M |
00:28:46 |
800X533 |
제08강 전화응대(1).avi
|
448 M |
00:29:07 |
800X533 |
제07강 커뮤니케이션 스킬(3).avi
|
434.6 M |
00:28:38 |
800X533 |
제05강 커뮤니케이션 스킬(1) - 적극적인 인사.avi
|
444 M |
00:28:20 |
800X533 |
제04강 호감가는 표정 만들기.avi
|
446.1 M |
00:28:28 |
800X533 |
제03강 성공적인 휴먼웨어관리의 체크 포인트.avi
|
452.1 M |
00:28:51 |
800X533 |
제02강 사고의 혁신.avi
|
453.6 M |
00:28:56 |
800X533 |
제01강 사회환경의 변화와 TCS.avi
|
451.6 M |
00:28:49 |
800X533 |
제06강 커뮤니케이션 스킬(2).avi
|
440.3 M |
00:29:05 |
800X533 |
총 20개의 파일이 더 있습니다. 파일 더 보기 |
리스트 접기 |
-
번호
80958
-
분류
교육 > 일반
-
판매자
똥치미
쪽지
자료실
-
총용량
10.9 G
-
가격
제휴
[리워드]란? 구매 시 사용한 포인트 중 일부를 되돌려 받는 방식입니다. 이벤트 상세보기 >
다시받기
다운로드
쿠폰 사용
찜하기
파일캐스트 1분 미리보기
파일캐스트는 언제어디서나 모바일로 실시간 감상이 가능합니다.
1분 미리보기 영상은 샘플영상으로 화질은 실제 원본과 차이가 있습니다. 고화질 전체감상은 다운로드 후 이용해주세요!
이 콘텐츠를 구매한 파일캐스트 회원은? 파일캐스트 회원님들의 구매 횟수를 기반으로 5분 주기로 업데이트됩니다.
10대0%
20대0%
30대28.57%
40대 이상71.43%
이 교육은 40대 이상 남성에게 가장 인기많은 콘텐츠입니다.
고객만족서비스
아동 청소년 이용음란물을 제작/배포/소지시 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법률 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