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서비스 다시보기 토렌트
ico고객만족서비스/고객만족서비스14~26강/
파일 정보
파일명 |
용량 |
재생시간 |
해상도 |
제26강 서비스 이론(2).avi |
385.4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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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5강 서비스 이론(1).avi |
447.5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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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4강 시간 관리론(1).avi |
445.4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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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3강 유형별 응대.avi |
441.9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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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강 생활 에티켓(2).avi |
399.7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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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강 리더쉽.avi |
403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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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강 불만 고객 응대(2).avi |
410.1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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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강 불만 고객 응대(1).avi |
445.2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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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강 면접 이미지 메이킹.avi |
404.3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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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강 프리젠테이션 스킬.avi |
400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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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강 스트레스 매니지먼트.avi |
413.9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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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강 성공 이미지 메이킹.avi |
446.7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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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강 생활 에티켓.avi |
432.6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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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강 글로벌 에티켓.avi |
394.6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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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강 매너는 경쟁력이다(3).avi |
428.1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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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강 매너는 경쟁력이다(2).avi |
451.3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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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강 매너는 경쟁력이다(1).avi |
405.5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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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09강 전화 응대(2).avi |
447.3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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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08강 전화응대(1).avi |
448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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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07강 커뮤니케이션 스킬(3).avi |
434.6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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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05강 커뮤니케이션 스킬(1) - 적극적인 인사.avi |
444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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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04강 호감가는 표정 만들기.avi |
446.1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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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03강 성공적인 휴먼웨어관리의 체크 포인트.avi |
452.1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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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02강 사고의 혁신.avi |
453.6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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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01강 사회환경의 변화와 TCS.avi |
451.6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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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06강 커뮤니케이션 스킬(2).avi |
440.3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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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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