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걸어서 세계속으로.E912.251025.1080p.WANNA 다시보기 토렌트
파일 정보
파일명 용량 재생시간 해상도
[KBS1] 걸어서 세계속으로.E912.251025.1080p.WANNA.mp4 1.7 G 00:48:45 1920x1080
  • 번호 54897625
  • 분류 방송 > 시사/교양
  • 판매자 꾀꼬리버섯 쪽지보내기
  • 총용량 1.7 G
  • 가격 2000 P 제휴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ActiveX(액티브엑스)를 사용하지 않아, 빠르고 안전합니다.

파일캐스트 다운로더 설치하기 모든 브라우저 호환 용량 17MB 내 PC는 이미 파일캐스트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설치 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재설치를 권장합니다.

ActiveX와 애드웨어가 없는 파일캐스트는 빠르고 가볍습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면 반드시 파일캐스트를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다운로드를 하려면 다운로드 전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파일캐스트 내려받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운로드 쿠폰 사용

'걸어서 세계속으로' 다른 회차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미지
    918 2025.12.13 방영
    바로보기

    [화산이 만든 영혼의 땅, 과테말라] 중미의 심장, 과테말라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활화산 지역이다. 화산이 만들어낸 비옥한 대지는 풍요로운 자연환경을 이루고 장엄한 풍경을 선사한다. 과테말라는 과거 마야인들의 전통과 신앙 그리고 공동체적 가치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매년 11월 1일 ‘망자의 날’을 기념해서 열리는 자이언트 연 축제는 조상에 대한 단순한 추모를 넘어 조상의 영혼과 현재를 이어주는 그들만의 전통 축제다. 그 특별한 순간을 영상에 담아보고, 수만 년의 시간 동안 불의 땅이 품어온 생명력 넘치는 과테말라를 만나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17 2025.12.06 방영
    바로보기

    [치유의 길 중국 장시성 - 의춘] 중국 장시성 서북부에 위치한 의춘은 2천 년 넘는 숲의 역사와 높은 산지 비율 덕분에 ‘건강과 치유의 도시’로 불린다. 의춘시는 한한령 등 외교적 여파로 한국에는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중국 내에서는 아는 사람만 아는 웰니스·치유 명소로 손꼽힌다. 중국 강서성 이춘 여행은 단순 관광을 넘어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는 여정이다.

  • 미리보기 이미지
    916 2025.11.29 방영
    바로보기

    [바람 따라… 초원 따라… 섬나라 - 아일랜드] 영국 옆에 위치한 섬나라 아일랜드. 수백 년 간 영국의 지배를 받은 탓인지 ‘영연방의 일부분’ 정도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아일랜드는 켈트족 고유의 문화를 간직하고 있는 유구한 역사의 독립 국가다. 북대서양에 위치한 작은 섬나라로서 다이내믹한 날씨와, 거칠지만 숨 막히게 아름다운 자연이 펼쳐진다. 오랜 외세의 침략 속에서도 이루어낸 저항의 역사와 찬란한 문화유산을 소개하고, 거친 자연 속에서도 고유의 정체성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섬나라 사람들의 이야기를 늦가을의 낭만적인 분위기와 함께 들어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15 2025.11.22 방영
    바로보기

    [도시의 골목부터 광활한 자연까지 - 걸어서 조지아 속으로] 유럽과 아시아의 경계, 웅장한 대자연과 유럽의 낭만이 가득한 도시, 8천 년 역사의 와인 향기가 어우러진 조지아. 웅장한 산맥과 따뜻한 사람들, 그리고 신비로운 자연이 어우러진 조지아로 떠나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14 2025.11.15 방영
    바로보기

    [저출산위기대응 기획 - 가족과 함께 세계속으로 - 2부 꽃보다 육남매의 걸어서 '일본' 속으로] 방송 20주년을 맞아, 정부의 저출산 대응 기조에 맞춰 다둥이 가족에게 ‘여행자’가 될 기회를 선물했다. 이번 주인공은 중증 근무력증을 앓으면서도 홀로 여섯 아이를 키워온 재나 씨와 육남매. 남의 이야기로만 여겼던 해외여행이 그들에게는 기적 같은 선물이 되었다. 가족이 향한 곳은,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나라 일본. 소박함 속 다채로운 맛과 멋이 살아 있는 그곳에서 역사는 배움이 되고, 경험은 꿈으로 자라난다. 상상하던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순간, 아이들은 웃음을 되찾고 함께 걷는 걸음마다 가족의 소중함을 새겨간다.

  • 미리보기 이미지
    913 2025.11.08 방영
    바로보기

    [저출산위기대응 기획 - 가족과 함께 세계속으로 1부 띠동갑 남매의 내 생에 첫 크로아티아] 부모 대신 사 남매를 책임졌던 큰누나 송애경씨와 띠동갑 막냇동생 송대권씨가 생애 첫 해외여행을 떠난다. 국내 여행도 변변히 못 해본 남매가 향한 곳은 아드리아해의 푸른 바다와 중세 도시의 역사를 품은 나라 크로아티아. 띠동갑 남매와 함께 떠나는 아드리아해가 품은 보석, 크로아티아 여행. 찬란함을 가득 머금은 풍경을 만나고 역사와 전통을 품은 도시의 낭만을 즐겨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12 2025.10.25 방영
    바로보기

    [미지의 세계, 라라 호수로 가는 길 - 네팔] 해발 2990미터 신비롭고 아름다운 미지의 세계 라라 호수로 가는 특별한 여행을 한다. 라라 호수는 네팔에서 가장 깊고 깨끗한 호수로, “호수의 여왕”, “숨겨진 보석”, “지상낙원”이라 불릴 정도로 때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여 현실과 동떨어진 신비롭고 고요한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또한 라라 호수의 물 색깔은 수정처럼 맑고 투명한 푸른색으로 유명하며, 주변의 나무가 우거진 울창한 숲과 눈 덮인 산이 호수의 물에 반사되면 변화 무쌍하고 신비로운 색깔을 띄어 세상 어느 곳보다 아름다운 호수가 된다.

  • 미리보기 이미지
    911 2025.10.18 방영
    바로보기

    [캠핑카로 만나는 낙원 - 캐나다 동부] 캠핑카로 떠나는 자유의 여정이 시작된다. 4억 년의 세월이 빚어낸 신비, 거대한 바위 페르세 바위와 북미 최대의 가넷 서식지. 400년 전 대서양을 건너와 새로운 삶을 일군 사람들, 그들이 펼치는 흥겨운 축제 한마당. 18세기 영국 식민지 정착촌의 숨결이 흐르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루넨버그. 불빛이 춤추는 환상적인 축제, 문 글로우(Moon Glow). 노바스코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짜릿한 모험, 역류 파도 래프팅. 400년의 역사와 대자연이 어우러진 곳, 캐나다 동부로 떠나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10 2025.10.11 방영
    바로보기

    [마지막 순수의 땅, 인도네시아 마나도] 인도네시아에서 네 번째로 큰 섬, 술라웨시의 북쪽 도시 마나도는 지구상에 남은 마지막 낙원이라 불리는 곳이다. 딴 세상에 온 듯 환상적인 모습과 평온함을 보여주는 바다와 멸종 위기의 희귀 야생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원시 열대우림이 있고, 언제 터질지 모를 활화산과 그 자연환경을 유리하게 이용하며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여다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09 2025.10.04 방영
    바로보기

    [흐르는 강물 따라, 라오스] 남북으로 길게 뻗어있는 라오스는 인도차이나반도 유일한 내륙 국가다. 바다가 없는 라오스지만 그들의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생명의 물이 있다. 바로, 메콩강이다. 메콩강은 중국, 태국,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 6개 국가에 걸쳐 흐르는데 길이가 4,350km에 달한다. 라오어로 ‘어머니의 강’을 뜻하는 메콩강은 라오스 사람들의 삶과 함께 긴 세월 흘러왔다. 강에 기대어 전통을 지키며 살아가는 라오스 사람들을 만나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08 2025.09.27 방영
    바로보기

    [세계가 부러워하는 황금 복지 왕국 - 브루나이] 동남아시아 보르네오섬 북쪽에 자리한 작은 나라, 브루나이. 지도에서 찾기조차 쉽지 않은 이곳은, 21세기에도 왕이 통치하는 전제 군주국이다. 하지만 국민들의 삶은 평화롭고 풍요롭다. 대학까지 학비 전액 무료, 병원 진료비는 단돈 1달러, 세금 부담은 거의 없다. 세계가 부러워하는 복지 천국, 브루나이로 떠나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07 2025.09.20 방영
    바로보기

    [삶과 예술이 꽃피는 알프스의 나라 - 오스트리아] 예술과 음악의 수도, 비엔나. 푸른 알프스 호수의 영감을 간직한 아터제. 알프스 마을의 전통이 살아있는 마리아파르. 만년설과 고산도로가 시원하게 펼쳐진 그로스글로크너.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는 라밍슈타인 그리고 황제의 도시이자 장인 정신이 이어지는 인스브루크를 찾아, 여름의 오스트리아로 떠나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06 2025.09.13 방영
    바로보기

    [당신이 몰랐던 발칸의 심장 - 불가리아] 지금까지의 유럽 여행은 잊어라! 유럽 여행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도시가 아닌 숨겨진 보석을 소개한다. 역사와 문화, 볼거리와 먹거리, 체험 거리가 가득한 나라가 있다. 바로 유럽 남부 발칸반도의 중심에 자리한 불가리아다. 우리에게 불가리아 하면 ‘장수의 나라’ ‘요거트의 나라’ 정도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불가리아는 기원전 트라키아인들의 유적부터 지중해를 지배했던 고대 로마제국, 비잔틴 제국, 중세 시대의 오스만제국에 이르기까지 여러 강대국의 유산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전 국토가 여행객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는 나라, 발칸의 중심 불가리아로 떠나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05 2025.09.06 방영
    바로보기

    [한여름 밤 펼쳐지는 일본 여름 축제 속으로 - 일본 혼슈 북부] 매년 8월, 벼 이삭이 영글어지는 시기. 한여름 밤에 열리는 축제. 한 해 농작물의 풍요로운 결실을 기원하는 간토 축제, 마을에 나타나는 악귀를 쫓아내고 기쁨에 춤을 추며 시작된 산사오도리 축제, 수레 위에 호화스러운 장식으로 꾸민 등롱을 올리고 행진하는 노시로 칠석 축제와 함께 즐기는 혼슈섬 북부의 맛과 멋을 찾아서 일본으로 떠나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04 2025.08.30 방영
    바로보기

    [야생의 숨결 낭만의 발자국 - 케냐·탄자니아] 케냐의 나이로비에서 시작해 탄자니아의 잔지바르까지 야생의 숨결과 낭만의 발자국을 찾아가는 여행을 떠난다. 야생동물의 천국인 사바나의 대초원 마사이마라와 돌고래를 쫓는 추격전이 벌어지는 아프리카 열대 바다에서 경이로운 자연의 생명력을 경험한다. 케냐의 카룬구루에서 진한 여운이 감도는 인생 커피를 맛보며, 황금빛 새의 지저귐이 퍼지는 석회암 동굴에서 바다거북과 감동의 교감을 나누고 에메랄드빛 바다에 둥둥 떠 있는 것 같은 그림 같은 카페의 풍경을 보며 열대의 낭만과 멋을 생생하게 느끼는 시간을 선사한다.

  • 미리보기 이미지
    903 2025.08.23 방영
    바로보기

    [섬으로의 일상 탈출, 태국 섬 여행] 특별한 태국 섬 여행을 떠나본다. 사랑의 섬, 낭만의 섬으로 유명한 코사무이, 태국 젊은이들의 새로운 주말 여행지 코사멧, 바다 속을 걷는 특별한 체험 씨워킹(Sea Walking)의 코삭, 영화 ‘니모를 찾아서’의 주인공 신비의 열대어 ‘니모'가 서식하는 니모섬 등. 매력적인 섬으로 여행을 떠난다.

  • 미리보기 이미지
    902 2025.08.16 방영
    바로보기

    [두 바퀴 위에 핀 풍경, 네덜란드] 자동차도, 기차도 아닌 자전거의 두 바퀴 위에서 세상을 만나본다. 길 위에서 마주치는 우연한 풍경. 그리고 숨은 골목까지 자유롭게 들어가서 만나는 현지인의 일상. 자전거는 그 모든 곳을 연결해 준다. 페달을 밟을수록 세상은 더 넓게 보이고, 속도를 늦출수록 여행은 더 깊어진다. ‘자전거 천국’으로 불리는 네덜란드에서 도시와 자연, 문화와 일상을 두 바퀴 위에서 직접 느껴보는 여행. 페달 위에서 네덜란드의 진짜 얼굴을 마주함으로써 여행의 진정한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져 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01 2025.08.09 방영
    바로보기

    [태평양의 비밀정원, 북마리아나제도] 태평양 서쪽, 1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북마리아나제도. 천혜의 자연환경과 원시의 풍경이 가득한 미지의 섬으로 떠나본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사이판 국제 낚시 대회 현장 속으로 들어가고, 티니안에 살고 있는 한국인 후손들을 만나 그들만의 독특한 김치 요리를 맛보고, 하늘로 난 창처럼, 바다 속에 뜬 하나의 빛. 자연이 만든 신비의 성소, 로타홀의 아름다움에 빠져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900 2025.07.26 방영
    바로보기

    [마다가스카르 인 탁시부르스 - 마다가스카르] 아프리카 동남쪽, 인도양에 위치한 섬나라 마다가스카르. 북쪽으로 향할수록 붉은 대지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이 펼쳐진다. 땅속 깊은 곳에서 차가운 물이 솟아오르는 암파페의 온천 지대, 오랜 시간이 빚어낸 붉고 뾰족한 바위의 향연 레드칭기, 그리고 은은한 향기를 따라 들어선 바닐라 농장까지.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다가스카르 사람들의 지혜로운 삶을 들여다본다.

  • 미리보기 이미지
    899 2025.07.19 방영
    바로보기

    [역사와 자연을 품은 중세의 보석상자 - 프랑스 옥시타니, 피레네] 핑크빛을 감싸 안은 문화 예술의 도시 툴루즈, 중세의 시간을 그대로 품은 로카마두르, 성모 발현지로 알려진 기적과 치유의 마을 루르드, 태초의 공간을 담은 파디락 동굴, 숨 막히는 풍경과 다양한 생태계로 유명한 피레네 국립공원 등 중세를 넘은 수천 년의 시간 동안 겹겹이 쌓인 역사와 문화, 고요하고 장엄한 대자연의 경관, 그리고 그 속에 담겨진 사람들의 특별한 일상을 들려주고 있다. 옥시타니와 피레네 지역을 찾아 무언가 새롭고 색다른 그래서 특별한 프랑스 남서부 여행의 이야기를 함께 소개하고자 한다.

[KBS1] 걸어서 세계속으로.E912.251025.1080p.WANNA

판매자의 다른자료 보기

    자료 더 보기

    댓글/평가

    톡톡 튀는 댓글평을 남겨주시면 판매자가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콘텐츠 평가하기
    5/5 정말좋아요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