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2.jpg |
302 K |
- |
- |
1. HTTP 프로토콜 및 서버의 제작.asf |
24.9 M |
- |
- |
1. IO 멀티플렉싱.asf |
10.4 M |
- |
- |
1. IOCP의 이해.asf |
32.5 M |
- |
- |
1. Overlapped 입 출력의 의미 및 방법.asf |
6.1 M |
- |
- |
1. recv & send 함수.asf |
36.2 M |
- |
- |
1. TCP IP 프로토콜 스택.asf |
13.6 M |
- |
- |
1. UDP 소켓의 데이터 전송 특징 1.asf |
12.6 M |
- |
- |
1. 도메인 이름과 DNS.asf |
14.7 M |
- |
- |
1. 동기와 비동기의 이해(1).asf |
33 M |
- |
- |
1. 동기와 비동기의 이해.asf |
33 M |
- |
- |
1. 멀티태스킹을 위한 프로세스의 이해.asf |
4.8 M |
- |
- |
1. 소켓 연결의 우아한 종료 1.asf |
22.8 M |
- |
- |
1. 소켓의 옵션 조작하기.asf |
11.7 M |
- |
- |
1. 쓰레드 동기화 기법.asf |
13.5 M |
- |
- |
1. 쓰레드의 생성.asf |
20 M |
- |
- |
1. 에코 클라이언트! TCP 기반에서의 완벽 구현 1.asf |
6 M |
- |
- |
1. 입력과 출력 스트림의 분리.asf |
8.3 M |
- |
- |
1. 주소체계.asf |
14.6 M |
- |
- |
1. 커널 오브젝트와 쓰레드.asf |
10.5 M |
- |
- |
1. 표준 입출력 함수의 장점.asf |
9 M |
- |
- |
1. 프로세스간 통신 1 .asf |
8.1 M |
- |
- |
1. 프로토콜의 정의.asf |
6.3 M |
- |
- |
2. fork 함수에 의한 프로세스의 생성.asf |
7.5 M |
- |
- |
2. IOCP의 적용.asf |
9 M |
- |
- |
2. Overlapped 입 출력 완료의 확인.asf |
17.9 M |
- |
- |
2. readv & writev 함수.asf |
7.6 M |
- |
- |
2. select 함수 사용하기.asf |
22.6 M |
- |
- |
2. TCP 기반 서버의 구현.asf |
11.4 M |
- |
- |
2. TIME-WAIT 상태에 대한 이해.asf |
9.4 M |
- |
- |
2. UDP 소켓의 데이터 전송 특징 2.asf |
3.1 M |
- |
- |
2. WSAEventSelect 모델 서버.asf |
34.4 M |
- |
- |
2. 도메인 이름과 IP 주소의 변환.asf |
12.4 M |
- |
- |
2. 소켓 연결의 우아한 종료 2.asf |
16.5 M |
- |
- |
2. 소켓의 타입.asf |
8.5 M |
- |
- |
2. 에코 클라이언트! TCP 기반에서의 완벽 구현 2.asf |
9.8 M |
- |
- |
2. 임계영역 & 쓰레드의 문제점.asf |
7.9 M |
- |
- |
2. 주소 정보의 표현 및 변환.asf |
16.6 M |
- |
- |
2. 커날 오브젝트의 상태.asf |
10 M |
- |
- |
2. 커널 오브젝트 동기화.asf |
25.2 M |
- |
- |
2. 파일 디스크립터 복사와 스트림 분리.asf |
14.6 M |
- |
- |
2. 표준 입출력 함수의 사용.asf |
3.6 M |
- |
- |
2. 프로세스간 통신 2.asf |
8.3 M |
- |
- |
3. IOCP의 구현.asf |
29.1 M |
- |
- |
3. Nagle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asf |
5.9 M |
- |
- |
3. TCP 기반 클라이언트의 구현.asf |
3.2 M |
- |
- |
3. TCP의 내부 구조.asf |
7.6 M |
- |
- |
3. UDP 소켓의 성능 향상.asf |
5.9 M |
- |
- |
3. 가위 바위 보 게임.asf |
4.6 M |
- |
- |
3. 멀티플렉싱 서버 구현.asf |
9.6 M |
- |
- |
3. 뮤텍스와 세마포어.asf |
16.1 M |
- |
- |
3. 소켓에 주소 할당하기.asf |
5.7 M |
- |
- |
3. 소켓의 생성.asf |
7.7 M |
- |
- |
3. 윈도우즈 기반의 이해.asf |
6.9 M |
- |
- |
3. 프로세스 & 좀비 프로세스.asf |
11.3 M |
- |
- |
4. Iterative 서버의 구현.asf |
9.4 M |
- |
- |
4. 시그널 핸들링과 좀비 프로세스.asf |
11.6 M |
- |
- |
4. 쓰레드 기반서버 구현하기.asf |
5.7 M |
- |
- |
4. 연결설정 단계.asf |
7.9 M |
- |
- |
5. 프로세스 기반의 다중접속 서버의 구현.asf |
7.3 M |
- |
- |
ppt.zip |
2.1 M |
- |
- |
총 55개의 파일이 더 있습니다. 파일 더 보기 |
리스트 접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