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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2 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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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HTTP 프로토콜 및 서버의 제작.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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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9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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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O 멀티플렉싱.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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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 M |
00:19: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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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OCP의 이해.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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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5 M |
00:27: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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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Overlapped 입 출력의 의미 및 방법.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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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 M |
00:10: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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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recv & send 함수.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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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2 M |
00:31: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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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TCP IP 프로토콜 스택.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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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6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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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UDP 소켓의 데이터 전송 특징 1.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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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6 M |
00:28: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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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도메인 이름과 DNS.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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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7 M |
00:32: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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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동기와 비동기의 이해(1).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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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M |
00:27: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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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동기와 비동기의 이해.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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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M |
00:27: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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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멀티태스킹을 위한 프로세스의 이해.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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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M |
00:13: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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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켓 연결의 우아한 종료 1.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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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8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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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켓의 옵션 조작하기.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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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7 M |
00:27: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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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쓰레드 동기화 기법.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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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 M |
00:23: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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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쓰레드의 생성.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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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M |
00:3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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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에코 클라이언트! TCP 기반에서의 완벽 구현 1.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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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M |
00:14: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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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력과 출력 스트림의 분리.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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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 M |
00:14: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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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소체계.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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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6 M |
00:34: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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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커널 오브젝트와 쓰레드.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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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 M |
00:20: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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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표준 입출력 함수의 장점.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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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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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로세스간 통신 1 .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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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 M |
00:18: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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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로토콜의 정의.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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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 M |
00:17: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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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fork 함수에 의한 프로세스의 생성.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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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 M |
00:15: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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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IOCP의 적용.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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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M |
00:16: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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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Overlapped 입 출력 완료의 확인.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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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9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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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readv & writev 함수.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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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 M |
00:1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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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select 함수 사용하기.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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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6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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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TCP 기반 서버의 구현.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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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 M |
00:26: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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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TIME-WAIT 상태에 대한 이해.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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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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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UDP 소켓의 데이터 전송 특징 2.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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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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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WSAEventSelect 모델 서버.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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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4 M |
00:29: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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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도메인 이름과 IP 주소의 변환.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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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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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소켓 연결의 우아한 종료 2.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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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 M |
00:35: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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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소켓의 타입.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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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 M |
00:20: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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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에코 클라이언트! TCP 기반에서의 완벽 구현 2.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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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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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임계영역 & 쓰레드의 문제점.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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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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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소 정보의 표현 및 변환.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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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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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커날 오브젝트의 상태.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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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M |
00:17: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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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커널 오브젝트 동기화.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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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2 M |
00:43: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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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파일 디스크립터 복사와 스트림 분리.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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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6 M |
00:25:47 |
800X600 |
2. 표준 입출력 함수의 사용.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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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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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프로세스간 통신 2.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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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 M |
00:15:48 |
800X600 |
3. IOCP의 구현.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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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1 M |
00:23:27 |
800X600 |
3. Nagle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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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 M |
00:14:15 |
800X600 |
3. TCP 기반 클라이언트의 구현.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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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M |
00:08:11 |
800X600 |
3. TCP의 내부 구조.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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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 M |
00:18:36 |
800X600 |
3. UDP 소켓의 성능 향상.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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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 M |
00:14:09 |
800X600 |
3. 가위 바위 보 게임.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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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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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멀티플렉싱 서버 구현.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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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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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뮤텍스와 세마포어.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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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1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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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소켓에 주소 할당하기.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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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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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소켓의 생성.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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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 M |
00:17:43 |
800X600 |
3. 윈도우즈 기반의 이해.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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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 M |
00:13:46 |
800X600 |
3. 프로세스 & 좀비 프로세스.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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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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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Iterative 서버의 구현.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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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 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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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시그널 핸들링과 좀비 프로세스.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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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 M |
00:26: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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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쓰레드 기반서버 구현하기.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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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 M |
00:12: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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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연결설정 단계.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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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 M |
00:17: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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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프로세스 기반의 다중접속 서버의 구현.a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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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 M |
00:14: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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